2004~2009 Flight

9월 26일(2009) 비행일지 = COSMOS 와 함께한 비행 ^.^

박성만 2009. 9. 27. 23:42

FLASH PRO 45 (OS 70 Ultimate)
(처녀비행:2005.09.27)
금일비행     누적비행 
=====================
      4               122

 

 주말이라 축구를 즐기시는 동호인들을 피해 인적이 드물고 안전한 장소로 옮겨서 비행을 하였습니다.

내가 불편해도 안전이 쵝오 !!!

 

COSMOS 입니다.

엄청난 규모의 들판에 COSMOS로 장관을 연출하여 관광객을 유치하는 부여군 ! 멋쪄용 ~

 

여러분들께서는 "COSMOS" 하면 식물이 먼저 떠오르지요 ???

저는 "COSMOS" 하면 MK사의 "COSMOS" KIT 가 먼저 떠오릅니다 @.@

중독도 이런 중독이 .........ㅋㅋㅋ

오늘은 정말 호젓하게 혼자서 비행도 하고 잔디밭에서 걸으며 운동도 하고 ...........

그래서 만만하고 간편한 FLASH PRO 를 들고 나왔습니다.

갤러리분들께서도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어린 갤러리들이 좋아서 시원한 음료수 캔도 건네주고 사진도 찍어주었습니다.

훗날 아마도 RC 하시는 분들에게 호의적이 될거라고 생각되네요 ㅋㅋㅋ

 한송신공으로 건진 COSMOS 위의 비행 인증샷입니다 ^.^

제가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요.

집의 COSMOS (MK) KIT 를 완성해서  COSMOS 위를 저공비행하는 멋진사진을 연출하면

정말 Gooooooooood ~~~

그래서 훗날 꼭 해볼 생각입니다 ㅋㅋㅋ


========================================================================================


제황산 공원 (2009.08.30)



케이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