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F3P 세계선수권 3위 "도나타스 (리투아니아)" 선수가 극강의 장비를 선보였습니다.
정말 이것은 따라 잡을 수가 없네요.
동체 1,000 mm 기체의 비행중량 (1셀 배터리포함) : 37g
도대체 무슨짓을 했길래 ^^
동영상을 보면서 해머로 머리를 맞은듯한 느낌 !
이런 기분이 2G 휴대폰 개발하던 휴대폰 제작사들이 스티브잡스가 아이폰을 들고 나왔을때 받았던 충격정도라는 생각이 드네요.
외계에서 온 친구들인지 ??? 미래에서 온 친구들인지 ???
내가 생각하는 1m급 F3P 전용기체의 한계무게인 69 g 에서 혁명적인 감량결과인 37g 입니다.
이건 뭐 이친구들 물건을 구매하지 않고는 불가능한 결과 이네요.
절대 이길수 없네요 !!!
진심 존경을 표합니다.
그나저나 나의 2014~15 시즌 F3P 설계목표는 75 g (배터리제외), 88 g (배터리 포함) 인데 ........
2015 F3P 세계선수권을 앞둔 시점에서 2셀 배터리사용 1 m 급 기체를 47 g 에 만들어 버렸으니
무려 내가 목표하던 기체 무게의 50 % 를 더 감량해 버렸네요.
이제 저의 모든 계획들은 안드로메다로 날아가 버렸습니다.
이건 뭐 부끄러워서 기체 제작 진행조차 못하겠네요 ㅋㅋㅋ
37g
무게에 대한 느낌이 오지 않을 것 같아서 하이텍 표준서보의 무게를 확인해 보니 46 g 입니다.
서보 1개 무게보다도 훨씬 가벼운 1m 급 기체의 비행중량 !!!
Pilot: Donatas Pauzuolis
Plane: Victory 1S
Wingspan 82cm
Fuselage 100cm
RTF weight less than 37g.
Spectrum 3 x 2010 servos
Battery Gens Ace 120mah 1s (3,22g)
Flying time +7:30min
'Indoor RC· F3P' 카테고리의 다른 글
Elanor 2015 신형 F3P 패턴 기체 (0) | 2014.12.01 |
---|---|
2015 F3P 인도어 비행 시즌이 왔음을 알리는 대회 안내 입니다. (0) | 2014.11.23 |
IPCH (International Polish Championship) 2014 (0) | 2014.06.03 |
F3P 기체의 BRAKE 효과 (0) | 2014.05.05 |
새로운 F3P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0) | 2014.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