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패턴만 계속 비행하면 손가락이 늘지 않기에 이것저것 양방향으로 정면 배면 모든 방향을 연습하다 보면
당연히 견적을 수반하게 됩니다.
실내비행중의 견적은 내 기체의 내구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경험 입니다.
이미 이전 기체에서 520 회 이상 비행 (보관 부주의로 퇴출) 으로 내구성 검증은 마쳤지만 ......
견적은 지금 비행중인 기체에서 더욱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어느곳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을지를 예상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런저런 견적들 ~~~
Indoor BEAT KIT-2nd
(처녀비행:2014.02.23)
금주비행 누적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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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 339
(370 mA = 5B: 44 / 6B: 42)
(260 mA = 1B: 153 / 4B: 131 / 6B: 69 / 7B: 67 / 8B: 64)
(180 mA = 1B: 97 / 2B: 92 / 3B: 95 / 4B: 88 / 5B: 83 / 6B: 12 / 7B: 11 / 8B: 11 / 9B: 11 / 10B: 10)
(Thunder 2 Cell = 2B: 31 / 3B:1)
한동안 못했던 비행을 몰아서 이번주는 100 회 채웠습니다 ^^
339 회 비행후의 기체 점검 입니다 !!!
1. 에일러론 혼 지지 부분
2. 주익과 수평동체의 접합부분
3. 주익과 수평동체의 접합부분 추가 보강
4. 수직동체와 수평동체가 합치는 부분에서의 보강위치가 동일할 것
5. 주익 지지대와 하부 수직동체의 접합부
6. 랜딩기어 부분
7. 캐노피 부분은 배면으로 견적시 항상 먼저 지면과 닿는 부분이지만 파손으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
8. 항상 그렇듯이 테일부는 영향이 전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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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 동료들과 계속 이어지는 술자리들 사진 이네요.
축구, 배드민턴, 당구, 야구동아리, 과원 회식 등등등 ...........
결국 감기,몸살로 이어 졌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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