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017 Flight

2월 21, 22일, 3월 01일 (2015) 실내비행일지 = 새로운 Test 진행중

박성만 2015. 3. 4. 07:31

차기기체 제작을 위한 여러가지 Test 비행중 입니다.

 

첫번째 : 에어브레이크 형상 변경

 

크기별로 3개를 제작해 보고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이즈를 선정 했습니다.

 

기존에 장착된 에어브레이크의 무게

 

새로 장착될 에어브레이크의 무게 입니다.

 

 

 

새로운 에어브레이크 장착 완료 입니다.

 

변경 두번째 : 러더 서보 위치 변경 및 링키지타입 변경

 

풀풀 시스템의 무게 입니다.

 

 

러더서보를 동체 뒤에 장착하고 링키지 타입을 볼링크타입으로 변경 했습니다.

 

비행 준비 완료

 

2014 Indoor BEAT
(처녀비행:2014.02.23)
   금주비행     누적비행
======================
       0              505

2015 Indoor BEAT
(처녀비행:2015.01.11)
   금주비행     누적비행
======================
     107              321

(370 mA = 5B: 44 / 6B: 42)
(260 mA = 1B: 153 / 4B: 131 / 6B: 69 / 7B: 67 / 8B: 64)
(180 mA = 1B: 141 / 2B: 117 / 3B: 129 / 4B: 134 / 5B: 134 / 6B: 89 / 7B: 77 / 8B: 29 / 9B: 78 / 10B: 77)
(Thunder 2 Cell = 2B: 31 / 3B:1)

 

에어브레이크 변경은 실패 입니다.

 

변경 세번째 : 윙스텝 제거

 

윙스텝 제거 + 에어브레이크제거 = 윙스텝 제거는 Ok, 에어브레이크는 필요 !!!

 

 

기존의 에어브레이크를 다시 장착 하였습니다.

 

네번째 변경 : 에일러론 링키지 하나를 볼링크로 변경

 

그리고, 2016년에 비행할 Indoor Beat 1차 설계를 완료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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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들의 봄방학에 가족과 함께 롯데월드몰과 키자니아에서 시간을 보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