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5엔진 기체를 참 ~ 좋아합니다.
사실 45엔진 이상은 되어야지 기체의 비행성이 좋고 여러 곡예비행이 편해지는데요.
그래도 저는 25엔진 기체가 좋습니다.
작고 아담한 사이즈에 이쁘고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보관도 편하고
원기체 최대사이즈의 멋이 그대로 느껴지고 ... 등등등
그래서 25사이즈의 기체를 자주 날리게 되나 봅니다.
Yoshioka DASH 25 (OS 32 SX)
(처녀비행:2015.05.06)
금일비행 누적비행
===================
1 24
WIND S 110 E
(처녀비행:2012.10.13)
금일비행 누적비행
=====================
4 482
(6 Cell = 1B: 3 / / 3B: 106 / 4B: 95 / 5B: 71 / 6B : 36 / 7B: 35 / 8B: 35 / 9B: 32)
(4 Cell = 1B: 85 / 2B: 67 / 3B: 80 / 4B: 58 / 5B: 14 + 6B: 35 / 7B: 39 + 8B: 36 / 9B: 8)
(2 Cell = 1B: 35 / 2B: 43 / 3B: 44 / 4B: 38 / 5B: 38 / 6B: 70 / 7B: 33 / 8B: 20 / 9B: 19 / 10B: 32)
=====================================================================================================
취미가 "야구"인 아들을 위해 주말 가족 나들이는 한화 이글스파크로 갔습니다.
KT 를 상대로 18점을 내주는 실력이라니 ..........
한화를 응원하는 가족에게 미안해 지네요 ~.~
'2014~2017 F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15일 (2016) 비행일지 = "비"가 와도 날려야 되는 ........ (0) | 2016.06.30 |
---|---|
6월 07, 09일 (2016) 비행일지 = 최고의 구드래공원 !!! (0) | 2016.06.29 |
5월 30일 (2016) 비행일지 = 패턴 탕뛰기와 엔진맛 ^^ (0) | 2016.06.28 |
5월 26일 (2016) 비행일지 = 손가락 풀기 시작 ^^ (0) | 2016.06.27 |
5월 21일(2016) 수상일지 = TWIN HORENT SEAPLANE 데뷔 !!! (0) | 2016.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