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6.17 기체를 인수받고 1회 비행 실시 이후
무려 3년 3개월이 흘러서 비행을 했습니다.
"Mid Rex Bp" 데뷔
"Mid Rex Bp"
우리 잘 해보자 ~~~
암페어 메터로 최대 전류치를 60 A 까지 세팅하고
거기에서 스로틀 10 %를 더 줄여서 전류 사용에 제한을 확실히 걸어두고 비행에 들어 갔습니다.
이것 저것 세팅하면서 6 회 비행을 마쳤습니다.
복엽기는 안정적인 비행은 별로 이지만 나이프엣지 계열의 연기성능이 워낙 좋아서
나이프엣지 루프와 조합된 연기들에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 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Mid Rex Bp (Hacker C50)
(처녀비행:2013.06.17)
금일 비행 누적비행
=====================
6 7
(6 Cell = 1B: 13 / / 3B: 106 / 4B: 96 / 5B: 71 / 6B : 49 / 7B: 47 / 8B: 48 / 9B: 44)
(4 Cell = 1B: 85 / 2B: 67 / 3B: 80 / 4B: 58 / 5B: 21 + 6B: 42 / 7B: 45 + 8B: 43 / 9B: 8)
(2 Cell = 1B: 35 / 2B: 43 / 3B: 44 / 4B: 38 / 5B: 38 / 6B: 82 / 7B: 44 / 8B: 32 / 9B: 31 / 10B: 41)
=========================================================================================================
여름휴가중 이동하면서 처음 들러본 "거창"
"삼산이수"라는 곳에서 갈비탕을 먹었습니다.
맛과 서비스보다는 분위기에 만족했네요 ^.^
'2014~2017 F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07일 (2016) 비행일지 = 2016 공군참모총장배 F3A 준비끝 ^^ (0) | 2016.09.09 |
---|---|
9월 06일 (2016) 비행일지 = 2016 공군참모총장배 연습 ^^ (0) | 2016.09.09 |
8월 30일 (2016) 비행일지 = 갈등 ~.~ (0) | 2016.08.30 |
6,7월 (2016) 실내비행일지 = 장마철과 폭염에는 실내알씨비행 (0) | 2016.07.30 |
7월 29일 (2016) 비행일지 = 요시오카 플래시프로 유지비행 ^^ (0) | 2016.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