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Jeju)

제주 위트 에일 맥주

박성만 2017. 10. 23. 20:42

제주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제일먼저 제주에서만 마실수 있는 "제주 위트 에일"맥주부터 ^^

제주 맥주를 마시며 걷는 계획이라 이동은 무조건 버스 또는 걷기, 제주공항에서 성산 일출봉행 버스 탑승 !

맥주의 3요소 물, 맥아(몰트), 홉 ! 제주산 청정수, 독일산 맥아, 제주감귤껍질의 감귤향을 사용하니 맛이 없을수가 없습니다.

2017.10.25 기준으로 제주맥주 "제주 위트 에일"을 가장 저렴하게 사는 방법은 "함덕 킹마트"에서

제주위트에일 가격 500 ml 캔 1개당 \ 3,300 으로 편의점 \ 4,200 보다 20 % 저렴합니다.

제주위트에일 한박스(24 캔) \ 79,200 + 택배비 \ 4,500 = \ 83,700

제주 공항에 도착하자 마자 공항 편의점에 들러서 제주위트에일 맥주 2개를 구입했습니다.

제주공항에서 제주위트에일 맥주 1리터 클리어 ~

여행 첫날 숙박 예정인 성산으로 이동 합니다.

====================================================================================================

2017.10.24 여행 둘째날 아침에는 성산일출봉에서 일출을 보고

제주 위트에일 맥주 한박스를 구입해서 집으로 택배 발송을 위해 함덕해수욕장 킹마트에 들렀습니다.

제주맥주 제주위트에일이 가장 저렴하다는 함덕 킹마트에 왔습니다.

제주맥주 제주위트에일이 개당 \ 3,300 으로 편의점 \ 4,200 보다 20 % 저렴합니다.

한박스를 구입해서 집에서 마시려고 택배발송 했습니다.

가격은

제주위트에일 한박스 \ 79,200 + 택배비 \ 4,500 = \ 83,700

4 일간의 제주여행을 마치고 집에 도착하니 제주맥주가 잘 도착해 있네요 ^^

함덕해수욕장에서 "제주 위트 에일" 맥주 1 리터 클리어 ~

한담 애월 해안 산책로에서 일몰을 보며 "제주 위트 에일" 맥주 1 리터 클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