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C Competition

2018 F3A KOREA 랭킹전 2 ROUND 밀양시"대회전날 함께한 우리들"

박성만 2018. 6. 11. 16:27

2018 년 6 월 10 일 밀양시 (미르피아 RC 클럽 비행장)에서 개최되는

2018 F3A KOREA 랭킹전 2 ROUND


대회 전날인 6 월 09 일 전국의 F3A 매니아분들께서 함께 모여 연습비행과 저녁식사를 즐겼습니다.


역시 "사람"이 최고죠 ~~~


대회당일의 경쟁보다는 대회 전날의 연습비행이 더 재미있고 매니아들과 함께하는 저녁시간도 즐겁습니다.


저는 2박 3일 일정으로 이번대회에 참가 했습니다.

밀양 전지훈련 1일차를 마치고 폭음 ~.~

동호인들과 함께 있으면 대화의 주제가 너무 다양해서 새벽 4시 넘어까지 술을 마시게 됩니다.


이번에는 추어탕을 해장국으로 전지훈련 2일차 !!!


2018 F3A KOREA 랭킹전 2 ROUND 대회 전날을 시작 했습니다.


대회가 열리는 밀양시 미르피아 RC 클럽 비행장에 도착하니 벌써 주차장에 차를 댈수 없을 만큼 많은 동호인들께서 모였습니다.



바람은 어마어마 하네요.

풍속 6 m/s 이상








밀양시 미르피아 RC 클럽 비행장 전경 입니다.

비행장 컨디션은 전국 최고 수준 이네요 ^^
















연습비행을 함께 즐겼던 기체들 ^.~


배달음식을 먹을 수 있는 비행장이 역시 최고 입니다 ^^


다른 한쪽에서는 F3A 패턴스쿨을 진행중 입니다.


F3A 대회 연습 비행을 계속 이어 갑니다.





멀리 중국에서 참가하신 박병준 선수의 비행을 감상할 수 있어서 더욱 즐거운 모임 이었습니다.


하늘의 구름마저 너무 아름답네요.







해질녁까지 비행의 열정이 식지 않습니다.





제가 비행장을 제일 마지막에 나왔네요.

초여름 해지고 난 다음의 시원한 비행장은 천국에 와있는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밀양시 미르피아 RC 클럽 회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맛의 신세계 "홍릉 불고기"





F3A 매니아들과 함께하는 저녁시간은 항상 즐겁습니다.


2박 3일 대회전지훈련을 함께하고 있는 형님들과 함께 ^^

엄청난 양의 음주였지만 "여명 808"의 숙취해소를 믿어보면서 함께  잠을 청했습니다.


하지만, 각성효과가 있었는지 이날 모두 잠을 제대로 자지도 못하고 다음날 대회를 치루었다는 ...........


대회는 역시 체력전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