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F3A KOREA 랭킹전 2 ROUND 밀양시 대회 점수를 받은후 개인적인 생각과 연습 방향을 정했습니다.
저의 F3A P-19 점수 입니다.
3점 인정 합니다.
그날 바람이 많이 불었고 평소 연습보다는 잘 못했다고 생각 합니다.
https://nsrca.us/index.php/powerpoint-presentations
4 점 인정합니다.
그림을 뚫어져라 쳐다 보았네요.
워낙 감점 포인트가 많은 메뉴버여서 좀 더 정확히 그리도록 연습해야 겠습니다.
당일 심판을 보셨던 형님과 통화해서 비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저는 혼자 연습하고 있기에 이런 부분은 많은 도움이 됩니다.
3 점이라 좀 놀랬습니다.
내가 잘 하는 줄 알았는데 심판의 눈은 또 다르니까요.
점수를 받고 제가 신뢰하는 심판 형님께 전화를 걸어서 저의 문제점을 물어 보았습니다.
충분히 설명을 들었고 혼자 연습해서 부족하지만 수정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의 F3A F-19 점수 입니다.
점수 편차가 87 ~ 107 점 입니다.
415 / 439 / 332
25 % ~ 32 % 점수차이가 납니다.
같은 클래스에 참가한 다른 선수들과 비교해 보아도 4 배이상 차이가 나는 가장 높은 점수차 입니다.
참고로,
박병준 선수 510 / 512 / 487 → 점수차 : 23 ~ 25
박지호 선수 533 / 521 / 533 → 점수차 : 12
박성만 선수 415 / 439 / 332 → 점수차 : 87 ~ 107
332 점이 진짜 저의 비행일 수 있구요.
415 ~ 439 점이 저의 비행일 수도 있습니다.
우선 저의 연습방향은 415 ~ 439 점으로 잡고 연습해보려 합니다.
5 점 받았습니다.
사실 연습을 많이했던 연기인데 대회에서는 연습했던 것 보다 더 못그렸습니다.
저도 비행을 하고 있기에 내가 평소에 넣던 키의 량과 다르게 기체가 흘러가면 너무 당황 합니다.
이날의 비행이 그랬습니다.
1 번 연기를 깔끔하게 그려서 시작부터 잘 해보려고 했는데 뜻대로 안되더군요.
역시 연습과 실제 대회는 틀리다는 것을 절실히 느낀 메뉴버 였습니다.
심지어는 키웍도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 였습니다.
이건 연습을 아주 많이 해야 겠습니다.
5 ~ 5.5 점 받았습니다.
저도 기억나는 것이 롤링루프의 스탑 포인트가 평소보다 빨리 끝나더군요.
어찌나 당황이 되던지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1 번 연기를 잘 마쳐야지 3 번 연기까지 무난합니다.
1 번 연기에서 키웍을 잊었고 3 번에서는 본능적으로 넣는 키웍이기에 1번에서 무너지면서 자신감이 더 떨어졌다고 생각 합니다.
1 번 연기가 연습했던데로 경쾌하게 잘되면 3 번 연기는 키웍을 기억하지 않는 본능에 맏기는 연기이기에 자신감 있게 마무리 합니다.
무조건 1 번을 잘 해보는 것으로 ~~~
이 메뉴버는 다른 선수분들이 워낙 잘 그려서 감동 받았습니다.
저는 조용히 반성하고 있겠습니다.
앞으로 비행장에 나올때마다 양방향으로 10 번씩 20 번 그리겠습니다.
WIND S 110 E
(처녀비행:2016.11.09)
금일비행 누적비행
=====================
5 364
(6cell = 1B: 70 / / 3B: 106 / 4B: 97 / / 6B : 94 / 7B: 111 / 8B: 125 / 9B: 117)
(5cell = 1B: 6 / 2B: 7 / 3B: 5 / 4B: 5 / 5B: 4 / 6B: 4 / 7B: 4 / 8B: 5 / 9B: 6 / 10B: 5)
(4cell = 1B: 98 / / 3B: 85 / 4B: 65 / 5B: 79 + 6B: 97 / 7B: 110 + 8B: 108 / / 11B: 14)
(3cell = 1B: 21 / 2B: 6)
(2cell = 1B: 35 / 2B: 46 / 3B: 47 / 4B: 38 / 5B: 38 / 6B: 120 / 7B: 108 / 8B: 3 / 9B: 107 / 10B: 102)
================================================================================================
동해안 가족여행 (2018.05.12 ~ 13)
삼척시 "장호항 & 장호 해수욕장" 에서 ~
'2018~2019 F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25일 (2018) 비행일지 = 24살 Carl Goldberg ULTIMATE 10-300 (0) | 2018.06.29 |
---|---|
6월 24일 (2018) 비행일지 = 오랜만의 일요일 (0) | 2018.06.25 |
6월 10일 (2018) 비행일지 = 2018 F3A KOREA 랭킹전 2 ROUND 밀양시 (0) | 2018.06.19 |
6월 09일 (2018) 비행일지 = F3A 2R 밀양 전지훈련 2일차 (연습 6일차) (0) | 2018.06.17 |
6월 08일 (2018) 비행일지 = F3A 2R 밀양 전지훈련 (연습 5일차) (0) | 2018.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