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023 Flight

5월 20일 (2022) 비행일지 = 배터리 추가 구입

박성만 2022. 5. 23. 17:00

요즘 해외 직구를 해보면 알지만 배터리 구매하는 일이 갈수록 어려워집니다.

와트총량 제한도 있고 인당 구매 갯수 제한도 있다고 하고 등등등

배터리를 직구하는데 어려움이 많아서 국내샵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저도 왠만하면 공동구매 또는 국내 RC장터나 샾에서 배터리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추가 구입한 배터리들을 테스트하기 위해 비행 나왔습니다.

 

무더운 날씨이지만 아직까지는 버틸만 합니다.

 

요즘 술쟁이 모드로 살고 있어서 간초음파를 한번 해 보았네요 ㅠ.ㅠ

다행히 양호 *^.^*

 

금요일 오후 일찍 일을 마치고 나온 클럽 동료들과 함께 비행합니다.

 

RC장터에 배터리 매물이 올라오면 미리미리 구매해둡니다.

 

당연한 결과 이겠지만 ...  상태는 모두 양호합니다.

 

선물로 받은 셀이 하나 죽은 배터리는 살리지 못했네요 ㅠ.ㅠ

 

가장 많이 날리고 있는 기체로 테스트 했습니다.

 

친구의 아내가 만들어 주었다는 샌드위치도 맛있게 얻어 먹었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클럽 회원님들의 비행도 구경했습니다.

 

비행장을 가장 많이 출석하시는 멤버분들과 즐거운 시간 이후

 

비행을 마치고 저는 약속 장소에 ...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더 마십니다.

 

불금을 즐기고

 

부족한 알코올은 집에서 더 마셨습니다.

 

아들이 외고 중어과 재학중인 관계로 중국, 타이완, 싱가폴의 중화권 맥주들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

 

부산 여행 3박 4일
둘째날 Part 4 (2022.04.22)

http://blog.daum.net/rc-f3a/8552576

 

4월 22일 (2022) 비행일지 = 비행 중년 in 부산 - 둘째날

RC 비행기 날리는 "비행 중년" '부산'에서 비행 둘째날 입니다. 엘씨티 & 해변열차 여행 2일차 날씨 해운대 달맞이 고개에서 발견한 장소 풍향계 윈드삭이 있는 걸로 봐서는 제가 예상하는 용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