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현역으로 활동중인 Matt 父子 !!!
아버지 Matt 선수는 실제로 어떤사람인지 알수 없으나
사진과 잡지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 보여지는 이미지만으로 판단할때
비행기를 잘 날리는 실력과 기체설계능력 그리고 아들과 함께 최정상급 비행을 즐기는 부분에 있어서는
나의 롤모델 입니다 ㅋㅋㅋ
Matt 선수 실력이야 !!!
1771년 세계선수권 2위 이후로 매번 3위권내에 있었고 지금까지 TOP 10을 유지하는 실력이니 40 년간 이네요 ~~~
Matt 선수의 1989 년 세계선수권 2위 기체이기도 하고 1991년 출전기인 "SAPHIR" 는
제가 짝퉁???을 가지고 있었던 추억 때문에 더욱 끌리는지 모르겠습니다.
Matt 선수의 오리지날 1989년 2위 기체 "SAPHIR"
1991년에는 4C 120 을 장착한 "SAPHIR ll" 로 출전하여 3위권 밖으로 밀렸네요 -.-;;;
한창 공부해야 되는 고2 때 1992년 추억의 짝통 "SAPHIR" ㅋㅋㅋ
당연 제작은 제가 하지 않았구요 -.-;;;
기체는 HORRIZON 25 (TETTRA) 입니다.
얼마나 "SAPHIR" 가 날리고 싶었으면 트림 카피를 해서라도.............
그당시 오리지날 "SAPHIR" 를 날릴수 있을 정도면 대단한 열정이거나 부자 !!!
이젠 구입할 여력이 있어도 기체를 못구하니까 OTL
언젠가 기회가 되면 오리지날 TNT 익형의 기체를 구입해서 똑같이 날리는 날이 오겠지요 ???
아니면 FLASH PRO 가 TNT 익형이니까 동일 트림으로 완성해서 "SAPHIR"의 대리만족을 느끼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추억의 짝퉁 !!! "SAPHIR" 였습니다.
그래도 이때는 정말 순수하고 하늘을 나는 것만으로도 가슴벅차던 때 ~~~
'RC 스토리&추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89년 세계챔피언 기체를 통해 배울점 (Hanno Prettner 선수) (0) | 2009.07.04 |
---|---|
Hanno Prettner 선수와 O.S BGX-1 Engine 장착 기체들 (0) | 2009.05.19 |
Sunday-α (YOSHIOKA) 이름만 들어도 가슴 설레는 (0) | 2009.03.31 |
3월 19일(2009) 비행장에서 그냥 놀기 (0) | 2009.03.20 |
나의 F3A 중급연기 동영상 (2009.02.23) (0) | 2009.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