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2013 Flight

6월 02일(2010) 주항일지 = 심심한 손맛 ㅋㅋㅋ

박성만 2010. 6. 2. 21:36

오늘 투표를 마치고 가까운 저수지로 향했습니다.

 

ㅋㅋㅋ 심심한 손맛 이지만...........

 

송전선만 없으면 수상기 날리기 좋은 

보령시 청라저수지 입니다. 

 

아내가 태어나 처음으로 RC 조종기를 잡았는데요.

생각외로 조종을 잘 합니다 ㅋㅋㅋ 

 

심심한 국산 전동보트이지만 뒤에 낚시줄을 연결해서 수상기 회수용으로 사용합니다. 

 

뭐 ~ 특별할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사진의 주항은 아내가 운전중??에 찍은 것이기는 합니다 ㅋㅋㅋ

 

아내가 처음으로 RC 조종기를 잡았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

아들녀석은 아직 5살이라 그런지 재미없다고 하네요 -.-;;

 

올해는 수상기로 재미 좀 봐야겠다는 바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