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dle East/OMAN

무트라 지역 & 알아람 궁전 야경

박성만 2011. 9. 27. 04:21

 

전통과 현대 문명이 잘 어우러진 항구 도시 "무스카트 (Muscat)"


무트라 항 (Mutrah Port)의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만나는풍경들 입니다.

야생 돌고래 관광은 오만의 유명한 관광 상품 인데 이렇게 동상으로 만들어서 자랑을 하고 있네요.

 

밤의 무트라 항 (Mutrah Port)에서 인증샷 ~~~

 

무트라 항 (Mutrah Port) 가운데에는 무트라 수크 (Mutrah Suq)가 있습니다.

Suq 는 아랍어로 "시장" 이라는 뜻이니까 "무트라 시장" 이네요.

무트라 시장 (Mutrah Suq)은 전통시장인데 좁을 길과 골목길이 이어진 재미있는 곳이라고 들었습니다.

많은 기념품을 살 수 있는 곳 이기도 하구요.

오늘은 너무 늦은 시간 (10:30 PM) 이라 문을 닫았지만 내일 오후에는 구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스카트 무트라 수크 (Muscat Mutrah Suq) 에서 ~

인증샷 ㅋㅋㅋ

 

무트라 수크 (Muscat Mutrah Suq) 에서 바라본 주변 야경 입니다.

 

무트라 수크 (Mutrah Suq) 에서 도로를 걸어 가면서 바라본 Old Merchants' Houses

 

무트라 수크 (Mutrah Suq) 에서 다시 차를 타고 올드 무스카트 (Old Muscat) 지역으로 이동 합니다.

올드 무스카트를 들어가는 입구에도 Gate 가 있습니다.

 

올드 무스카트 (Old Muscat) 지역에 도착하면 제일 먼저 보아야 할 곳이 바로 "알 아람 궁전 (Al Alam Palace)" 입니다.

 

오만 "알 아람 궁전 (Al Alam Palace)" 의 야경 !!!

 

"알 아람 궁전 (Al Alam Palace)"에서 인증샷 ^.~

 

돌아가는 길에 보았던 Riyam 공원에 있는 향로 (Incense Burner) 와 무트라 요새 의 야경 입니다.

 

무트라 항 (Mutrah Port) 의 야경을 다시 한번 담고 호텔로 돌아 갑니다.

 

 

무스카트 크라운 프라자 호텔 입구의 Ash Shati Street 의 야경

 

00시가 넘어서 호텔에 들어 왔습니다.

 

호텔에서 맥주 한잔 하러 들렀던 Bar 에서 ~~~

 

역시 맥주를 한잔을 마셔야지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네요 ㅋㅋㅋ


 

호텔룸에서 바라본 야경 !!!

 

아랍 전통 물담배 "시샤"

저는 비흡연자 이기에 직접 체험해 보지는 못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