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2013 Flight

3월 24일 (2013) 비행일지 = 2013 F3A 아마츄어 KOREA 랭킹전 1 ROUND 원주

박성만 2013. 3. 27. 01:25

2013년 3월 24일 원주시 문막비행장에서 개최된

KOREA F3A 랭킹전 1라운드 2부리그 "고급"부문에 참가하고 왔습니다.

 

 

 

 

WIND S 110 (전동)
(처녀비행:2012.10.13)
금일비행     누적비행 
=====================
     4                51

(6 Cell = 1B: 90 / 2B: 78 / 3B: 57 / 4B: 67 / 5B: 43)

(4 Cell = 1B: 11 + 3B: 11 / 2B: 10 + 4B: 10)

(2 Cell = 1B: 7 / 2B: 6 / 3B: 6 / 4B: 6 / 5B: 6)


GET WILL from BJ (OS61RF Hanno Special)
(처녀비행:2004.03.19)
금일 비행     누적비행 
=====================
      2               294

 

 

규정 채점 비행은 총 4회의 비행을 하였구요.

그중 최저점을 받은 비행 1회를 제외하고 남은 3회의 비행점수 합산으로 등수를 가릴 수 있었습니다.

저는 1,2 회차는 전동기 Wind 110E 로 비행 하였구요.

3 회차는 GET WILL with OS61RF Hanno Special 엔진기로 비행 하였구요.

4 회차는 다시 전동기 Wind 110E 로 비행 하였습니다.

 

여울비행클럽의 "박대운"님께서 찍어주신 사진 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F3A 점수의 1000점은 만점의 의미는 아닙니다.

해당 라운드의 최고점 점수를 1000점으로 부여하고 나머지 점수들은 1000점을 기준으로 다시 부여하게 됩니다.

 

10 년간 저와 함께한 2003 년생 GET WILL 입니다.

OS70Ulti -> YS63S 를 거쳐서 지금은 18 년된 OS61RF Hanno Special 엔진을 올려서 비행중 입니다.

대회 전날 준비한 밧데리 부족을 우려로 연습비행을 위해 가져온 기체 였습니다.

하지만 4회중 1회 비행점수를 버릴 수 있으므로 "3회차" 비행시에는 GET WILL 로 비행 하였습니다.

그런데 엔진기로 날린 3회차 비행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렇게 정이 많이 붙은 10 살 된 기체와 18 살 된 엔진의 첫번째 F3A대회 데뷰를 즐겁게 잘 마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