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서대학교에서 몇몇 지인들 앞에서 F3A P-17 을 그려 보았습니다.
혼자 연습할 때와 F3A 비행을 아시는 분들 앞에서 연습할 때의 비행은 확연히 다릅니다.
동호인들과 함께하는 비행은 더욱 어렵고 신경 쓰입니다.
하지만 나의 단점도 알수 있게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F3A P-17 비행을 통해 나름 제 비행을 돌아보기 위한 반성 비행 나왔습니다.
WIND S 110 E
(처녀비행:2012.10.13)
금일비행 누적비행
=====================
4 429
(6 Cell = 1B: 111 / 2B: 106 / 3B: 106 / 4B: 95 / 5B: 71 / 6B : 26 / 7B: 26 / 8B: 25 / 9B: 23)
(4 Cell = 1B: 78 / 2B: 65 / 3B: 72 / 4B: 55 / 5B: 6 + 6B: 27 / 7B: 30 + 8B: 27 / 9B: 8)
(2 Cell = 1B: 35 / 2B: 43 / 3B: 44 / 4B: 38 / 5B: 38 / 6B: 54 / 7B: 44 / 8B: 10 / 9B: 10)
초봄 오후에는 항상 바람이 강합니다.
풍속 7.3 m/s
출처
http://nsrca.us/index.php/powerpoint-presentations
http://nsrca.us/images/stories/currentsequences/F3A-P-17%20Powerpoint.pdf
11번 매뉴버를 아름답게 그려보기 위해서 노력 했습니다.
롤을 너무 급하게 하다보니 우아한 롤이 되지 못하고 좀 출싹되는 느낌이랄까 ???
천천히 우아하게 그려보고 싶은 마음에 여러번 비행해 보았습니다.
역시 어렵네요 ~.~
아직 센터 맞추기도 안되고 마지막 1/2 롤에서는 무너지기도 하고 ...................
잠시 비행 나왔지만
비행장에서의 꿀맛 라면을 맛 보았습니다 ^.~
오늘의 커피는 이걸로 ~~~
====================================================================================================
장인어른, 장모님과 함께한 4 일간의 동해안 여행
세째날 시작은 속초 "석봉 도자기 미술관"에서 관람과 체험학습 입니다.
'2014~2017 F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 22일 (2016) 비행일지 = 비행장 고민 ~,.~ (0) | 2016.03.23 |
---|---|
3월 21일 (2016) 비행일지 = 완전 "봄날" !!! (0) | 2016.03.22 |
3월 13일 (2016) 비행일지 = "한서대학교"에서 비행 (0) | 2016.03.14 |
3월 07일 (2016) 비행일지 = 야외로 Go ~ Go ~~~ (0) | 2016.03.10 |
1월 30, 31일(2016) 실내비행일지 = "BEAT 16" 처녀비행 성공 ^.~ (0) | 2016.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