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017 Flight

1월 30, 31일(2016) 실내비행일지 = "BEAT 16" 처녀비행 성공 ^.~

박성만 2016. 1. 30. 23:47

고생한 보람이 있었던 아주 정직하고 감동적인 비행 이었습니다.

말보다는 비행영상으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BEAT 14
(처녀비행 : 2014.02.23)
   1월말비행        누적비행
=======================
       0                    664

 

BEAT 16
(처녀비행 : 2016.01.30)
   1월말비행        누적비행
=======================
       38                   38

 
(120 mA = 1B: 5 / 2B: 5 / 3B: 5 / 4B: 5 / 5B: 6 / 6B: 4 / 7B: 4 / 8B: 4)
(180 mA = 1B: 38 / 2B: 35 / 3B: 34 / 4B: 31 / 5B: 28 / 6B: 28 / 7B: 28 / 8B: 26 / 9B: 25 / 10B: 8 / 11B: 13 / 12B: 13 / 13B: 13)
(370 mA = 5B: 44 / 6B: 42)

 

비행후 상부 카날라이져에 추가로 보강용 카본로드를 적용하였습니다.

 

예상치 못한 엘레베이터와 러더 와이어의 간섭이 비행중 발생 하였습니다.

카본로드를 추가해서 간섭을 피하도록 조치 하였습니다.

 

 

 

하강 비행중 1 회 롤 곡예비행하는 매뉴버가 AF-17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행을 해 보니 이 부분이 어려움이 있어서 에어브레이크를 장착해야만 합니다.

다음 비행에서는 기존에 적용해 보았던 에어브레이크중 하나를 선택해서 장착후 비행하려 합니다.

 

 

"BEAT 15"

1 년간 771 회 비행을 즐기고 보내 주었습니다 ~.~

 

"BEAT 15"가 있었기에 만족스러운 "BEAT 16"이 탄생 되었습니다 ^.~

 

======================================================================================================

 

제가 공대를 졸업했기에 기사 자격증이 2 개 있습니다.

그동안 너무 놀아서 나이 더 들기전에 하나 더 취득해 보려고

2016 년 기사 자격증 시험 1 차에 무작정 응시하기로 했습니다.

 

급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해서 취득해 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