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017 Flight

1월 23, 24 일(2016) 실내비행일지 = 771 회 비행후 보내 주었습니다 ~.~

박성만 2016. 1. 25. 00:19

2015 년형 BEAT "BEAT 15" 오늘 보내 주었습니다.

만 1년간 771 회 비행 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주에는 현재 제작중인

2016 년형 BEAT "BEAT 16"을 꼭 비행 하겠습니다.

 

 

견적은 계속 됩니다 ~.~

 

BEAT 14
(처녀비행:2014.02.23)
   1월중비행        누적비행
=======================
       39                   664

BEAT 15
(처녀비행:2015.01.11)
   1월중비행        누적비행
=======================
       21                    771

 

(180 mA = 1B: 38 / 2B: 35 / 3B: 34 / 4B: 31 / 5B: 28 / 6B: 28 / 7B: 28 / 8B: 26 / 9B: 25 / 10B: 8 / 11B: 13 / 12B: 13 / 13B: 13)
(370 mA = 5B: 44 / 6B: 42)

이번 견적도 수리가 가능하지만

이제 기체가 너무 무거워진 것으로 판단되어 보내어 주기로 했습니다.

 

 

 

 

 

항상 많이 파손되는 부분은 어디인지 알 수 있습니다.

 

 

 

 

수많은 견적에서도 절대 부서지지 않는 부분도 확인 가능 합니다.

 

 

1 년전 2015 년형 BEAT의 중량 (배터리 제외)은 63 g으로 시작 하였지만

수많은 견적과 수리로 인해 기체 중량이 84 g까지 증가 되었습니다 ~,.~

 

 

사용하던 기자재 무게를 확인해 둡니다.

 

2016 년형 BEAT "BEAT 16" 입니다.

기자재 배치와 제작 방식을 바꾸었습니다.

 

 

기자재 중량은 27 g으로 기존보다 감량 되었습니다 ^^

 

아직까지 최신의 감량 기자재가 적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차기 기체에서는 추가 감량이 가능 합니다 ^.~

 

"모터 + 변속기 + 수신기"를 2016 년 최신 기자재로 변경하면

 

5 g 추가 감량이 가능 할 것으로 예상 합니다.

 

 

기자재 배치를 마치고 동작 테스트까지 완료 했습니다.

차기 기체 제작시에는 전선 배치를 개선해야 겠습니다.

 

다음주에는 새기체를 비행하는 것으로 화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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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과 함께 국립중앙과학관  "뉴턴과 세상을 바꾼 위대한 실험들" 특별전을 관람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