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017 Flight

1월 1, 2, 3 일(2016) 실내비행일지 = 연습결과가 나왔습니다 ^^

박성만 2016. 1. 6. 23:00

F3P 비행의 좋은점은 동영상 올리기가 너무 좋다는 것 입니다.

제가 연습한 결과물을 영상으로 남겨서 현재까지의 상태를 점검하고

다음에는 더 나은 영상을 올릴 수 있도록 또 연습하고 연습 합니다.

 

 

 

BEAT 14
(처녀비행:2014.02.23)
   1월초비행        누적비행
=======================
       10                 617

BEAT 15
(처녀비행:2015.01.11)
   1월초비행        누적비행
=======================
       87                 707

 

(180 mA = 1B: 25 / 2B: 24 / 3B: 23 / 4B: 21 / 5B: 21 / 6B: 20 / 7B: 19 / 8B: 17 / 9B: 17 / 10B: 5 / 11B: 5 / 12B: 6 / 13B: 6)
(370 mA = 5B: 44 / 6B: 42)

 

 

 

 

 

 

 

 

 

 

새로운 비행 메뉴버 (2017년 F3P 세계선수권 예선비행)를 연습하면서 엄청나게 떨어뜨렸습니다.

수리를 계속 하면서 중량이 상당히 증가 되었네요.

그래서, 기체 속도가 너무 빠르게 되었지만

이번에 "2016 BEAT" 를 제작하게 되면 폐기할 "2015 BEAT" 이기에

기념으로 비행영상 올립니다.

 

 

제가 비행한 F3P AP-17  (2017년 F3P 세계선수권 예선비행) 연습비행 영상 입니다.

 

 

배터리를 추가로 폐기합니다.

 

 

 

버리는 배터리들 입니다.

 

(180 mA = 1B: 149 / 2B: 124 / 3B: 135 / 4B: 153 / 5B: 161 / 6B: 142 / 7B: 126 / 8B: 29 / 9B: 127 / 10B: 120)
(260 mA = 1B: 155 / 2B: 106 / 3B: 96 / 4B: 133 / 5B: 88 / 6B: 78 / 7B: 76 / 8B: 71)
(370 mA = 1B: 56 / 2B: 53 / 3B: 54 / 4B: 47)
(Thunder 2 Cell = 1B: 31 / 2B: 31 / 3B:1)

 

실내비행에 이만큼 썼네요 ^.^

2,342 탕 !!!

 

===================================================================================================

2015 년은 책 12권 읽었네요.

올해는 12권 보다는 더 읽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