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017 Flight

12월 20, 25, 26, 27 일(2015) 실내비행일지 = 버리면 새롭게 시작 Ok ^^

박성만 2015. 12. 29. 00:47

2016 년 인도어비행 시즌을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

정리할 것들을 정리 했습니다.

 

새로운 과제 수련은 항상 견적을 동반 합니다.

 

BEAT 14
(처녀비행:2014.02.23)
   12월말비행        누적비행
=======================
        0                 607

BEAT 15
(처녀비행:2015.01.11)
   12월말비행        누적비행
=======================
       94                 620

 

(180 mA NEW = 1B: 16 / 2B: 15 / 3B: 14 / 4B: 12 / 5B: 12 / 6B: 12 / 7B: 11 / 8B: 10 / 9B: 10)
(370 mA = 5B: 44 / 6B: 42)
(Thunder 2 Cell = 2B: 31 / 3B:1)

 

식량을 충분히 확보하고 열심히 비행 합니다.

 

요즘 연마하고 있는 수련과제 입니다.

 

2014 BEAT 해체작업에 들어 갑니다.

2014년 01월 29일 첫비행이후 2015년 7월까지 1년 6개월간

524 회 비행한 기체 입니다.

인도어 비트 "Indoor BEAT" 83 g 으로 시작 하였구요.

http://blog.daum.net/rc-f3a/8549941

2013년 F3P WC 스타일을 반영한 "Indoor BEAT" 의 진화 과정에 정점을 다달았던 기체 였습니다.

http://blog.daum.net/rc-f3a/8549957

 

 

조립은 15 시간 정도 소요 되었는데

분해작업은 15분만에 끝이 나네요 ㅋㅋㅋ

 

2014 년형에 들어갔던 장비 무게를 측정해 둡니다.

2013년 F3P WC 스타일이 이정도 이구요.

이것을 2015년 F3P WC 이후에는 20 g 안쪽으로 줄여버립니다.

이번 2016 년형에 적용될 장비의 무게와 비교해보려 합니다.

 

 

 

 

 

안뇽 ~~~~~~~

쓰레기통으로 Go ~ Go ~

 

 

(180 mA = 1B: 149 / 2B: 124 / 3B: 135 / 4B: 153 / 5B: 161 / 6B: 142 / 7B: 126 / 8B: 29 / 9B: 127 / 10B: 120)

 

리튬폴리머 배터리 관리 들어 갑니다.

 

 

(260 mA = 1B: 155 / 4B: 133 / 6B: 78 / 7B: 76 / 8B: 71)

 

 

모두 버리고 ...................

 

 

새로운 배터리로 새롭게 시작 합니다.

 

====================================================================================================

2015 년 극장에서 본 영화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총 17 번 극장에 가서 영화를 보았네요.

 

분노의 질주, 인사이드 아웃, 매드맥스, 킹스맨, 아메리칸 스나이퍼, 쥬라기월드 2번, 테이큰3,

무뢰한, 미션임파서블, 암살, 베테랑, 사도, 마션, 007 스펙터, 내부자들, 히말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