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작은 엔진기 많이 날리려고 마음먹고 나갔는데
"연료통"이 말썽 이네요 ~,.~
찢어진 연료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Yoshioka DASH 25 (OS 32 SX)
(처녀비행:2015.05.06)
금일비행 누적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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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3
WIND S 110 E
(처녀비행:2012.10.13)
금일비행 누적비행
=====================
6 464
(6 Cell = 1B: 111 / 2B: 106 / 3B: 106 / 4B: 95 / 5B: 71 / 6B : 32 / 7B: 32 / 8B: 31 / 9B: 29)
(4 Cell = 1B: 82 / 2B: 66 / 3B: 76 / 4B: 55 / 5B: 11 + 6B: 32 / 7B: 36 + 8B: 33 / 9B: 8)
(2 Cell = 1B: 35 / 2B: 43 / 3B: 44 / 4B: 38 / 5B: 38 / 6B: 66 / 7B: 44 / 8B: 16 / 9B: 16)
1회 비행을 마쳤는데 기체에 연료가 과하게 많이 묻어 있어 주익을 분리해 보았습니다.
스위치에 연료가 닿은 흔적이 보이시죠.
기체 주익과 동체에 실링작업을 했기 때문에 외부에서 내부로 연료가 많이 유입될 리가 없습니다.
내부누설로 생각되어 연료통을 분리해 보기로 합니다.
동체 연료통 탑재부에 연료가 누설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짜증이 확 ~~~~~ @.@
이렇게 발사에 연료가 스며들면 기체를 오래 못 날리는데요.
기체 한대 만들면 20 년은 날려야 되는데 ㅋㅋㅋ
키친타올과 알코올로 누설된 연료를 닦아 내었습니다.
싼맛에 사용했던 "하비킹 180 cc 연료통"
이렇게 배신을 하네요 ~.~
제작중인 기체의 180 cc 연료통을 분리했습니다.
하나는 하비킹 연료통이고
다른하나는 일본 OK 모형의 180 cc 연료통 입니다.
오른쪽이 "일본 OK 모형의 180 cc 연료통" 인데요.
더 좋아 보이나요 ???
일단 한번 믿어보는 걸로 합니다.
그리고,
하비킹 연료통은 모두 폐기해 버렸습니다 !!!
사이즈가 조금 커서 공간 확보하느라 애먹었네요.
새 연료통 장착을 마무리하고 비행준비 완료 입니다.
새연료통이 10 년은 말썽피우지 않기를 ...........
많이 날려 주겠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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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들의 피아노 발표회에 다녀 왔습니다 *^.^*
우리가족 화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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