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정격전압은 7.4 V 와 푸셔형 기체 (전방프로펠러 금지)"
그리고 실내 & 실외 비행 모두 가능할 것 !!!
만약 "실내 비행"만 생각 했다면 "데프론 + 마일라 공법"으로 아주 가볍게 제작 했을 것 입니다.
그래도, 포인트는 "실외 비행"이 더 잘 되도록 튼튼하게 만든 실내 & 실외 비행 겸용 기체 입니다 !!!
먼저 테스트 비행 동영상부터 보고 가실께요 ^.^
동영상에 나오는 기체 제작 일지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http://blog.daum.net/rc-f3a/8550431
http://blog.daum.net/rc-f3a/8550437
http://blog.daum.net/rc-f3a/8550445
전장 : 930 mm
전폭 : 745 mm
중량 : 157 g (배터리 제외)
실내비행중량 : 188 g (7.4 V 550 mA 배터리 포함)
실외비행중량 : 198 g (7.4 V 550 mA 배터리 포함)
실내비행과 실외비행의 차이는 정말 확연하네요.
파워 소스를 나누어 쓰기로 했습니다.
실내비행은 2320 kv 모터 적용
실외비행은 1500 kv 모터 적용 입니다.
이기체를 만들기 위해 지난 몇주간 재미있게 보내었습니다.
테스트 비행도 무사히 마쳐서 마음이 너무 홀가분하네요 *^.^*
BEAT LIMBO
(처녀비행 : 2016.04.30)
금일비행 누적비행
=======================
8 8
(120 mA = 1B: 23 / 2B: 22 / 3B: 20 / 4B: 19 / 5B: 19 / 6B: 16 / 7B: 16 / 8B: 16)
(180 mA = 1B: 46 / 2B: 44 / 3B: 43 / 4B: 40 / 5B: 35 / 6B: 35 / 7B: 35 /
(370 mA = 5B: 45 / 6B: 44)
(550 mA = 1B: 1 / 2B: 4)
=================================================================================================================
RC 덕분에 해운대에 가 볼 일이 있었네요 ^^
'2014~2017 F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14일 (2016) 비행일지 = 무선조종 수상비행기 1 대 준비완료 (0) | 2016.05.18 |
---|---|
5월 06, 07일 (2016) 실내비행일지 = 무선조종림보 경기 최종 연습 (0) | 2016.05.04 |
4월 16일 (2016) 실내비행일지 = 제 2차 실내비행 모임 (0) | 2016.04.17 |
3월 25일 (2016) 비행일지 = "연료통"이 말썽 ~,.~ (0) | 2016.03.31 |
3월 24일 (2016) 비행일지 = 휴가내고 비행 ^.^ (0) | 2016.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