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021 Flight

2월말 (2020) 실내비행일지 = 체육관 사용 금지 (코로나 19)

박성만 2020. 3. 3. 00:04

올해는 인도어 비행을 거의 못했습니다 ㅠ.ㅠ


여러 이유는 있지만 앞선 비행일지에 내용을 적어 두었구요.


이제 월말이 되어서 미루었던 비행을 몰아서 해보려고 했는데 ...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체육관 사용이 금지 되었습니다.


뭐든 기회 있을때 열심해 해야 되는데 ...


여러가지 이유로 올 시즌 실내비행 계획 대비 실적은 형편 없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비행


그리고, 추락


변속기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조종기를 만지지 않은 상태에서 스로틀이 왔다갔다 하네요 ㅠ.ㅠ


변속기 교체


새로 구입한 변속기는 세팅이 잡히지 않습니다 ~,.~


동일 기종의 다른 변속기로 교체


수리 작업을 완료 했습니다.


다시 비행 했구요.


이번에는 노콘


하필 기체 하강중 노콘이라 지면에 90도로 정확히 추락 했습니다.


많이 부서졌네요 ~,.~

그래도, 살리는데는 문제 없습니다.


인도어 기체의 장점이 무한 재생 가능 !!!


불사조 입니다.


세팅 못했던 새 변속기를 다시 장착하기로 합니다.


다행히 노콘의 원인은 찾았네요 ^^


변속기 신호선 기판 파손


이번에는 제대로 세팅 했습니다.


비행 성공 *^.^*


BEAT 16  (첫비행 : 2016.01.30)

2월말 비행        누적비행
===================================
      36                 1,782

(150 mAh = 1B: 63 / 2B: 74 / 3B: 71 / 4B: 65 / 5B: 66)
(180 mAh = 1B: 26 / 2B: 26 / 3B: 24 / 4B: 23 )
(300 mAh = 1B: 52 / 2B: 49 / 3B: 50 / 4B: 50 / 5B: 44 / 6B: 40 / 7B: 42 / 8B: 40)
(120 mAh = 1B: 76 / 2B: 77 / 3B: 74 / 4B: 72 / 5B: 70 / 6B: 66 / 7B: 60 / 8B: 58)
(550 mAh = 1B: 11 / 2B: 12) 


=================================================================================


무주 덕유산 리조트 (2020. 01.29)


스키장 입구에 비가 내리면 산정상에는 눈이 내린다는 것을 경험으로 깨닫게 된 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