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주간의 강풍기간 3회 비행을 하면서 강풍에 어느정도 적응 했습니다.
아주 쉽고 편하게 비행한 일요일 오후 였습니다.
아직까지 바람이 약한 것은 아니지만 강한 바람에서의 비행 경험이 지금 수준의 바람을 애교로 느낄수 있게 해 주었네요.
강렬한 노란색이 매력적인 '파이퍼 컵'
FPV의 세계
나에게는 어렵게만 보이는 FPV
재미있어 보이지만 ...
WIND S 110 E (첫비행:2016.11.09)
금일비행 누적비행
=====================
6 937
(6cell = 1B: 142 / 6B : 101 / 7B: 119 / 8B: 189 / 9B: 127)
(5cell = 1B: 16 / 2B: 33 / 3B: 29 / 4B: 32 / 5B: 40 / 6B: 33 / 7B: 41/ 8B: 44 / 10B: 65)
(4cell = 5B: 163 / 6B: 151 / 7B: 164 / 8B: 156 / 11B: 113)
(3C = 1B: 129 / 2B: 120 / 3B: 58)
(2cell = 7B: 167 / 9B: 169 / 10B: 118)
비행장에 마시는 꿀맛 커피 ^^
클럽 회원님들과 함께 보낸 평화로운 비행장 입니다.
==========================================================================
계룡산 '갑사' Part 2
(2020.04.22)
'2020~2021 F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01일 (2020) 비행일지 = EDGE 자작 설계 & 레이져 컷 발사키트 제작 & 첫비행 (0) | 2020.05.05 |
---|---|
4월 30일 (2020) 비행일지 = Super Sinbad 93 inch RC Glider maiden flight (0) | 2020.05.01 |
4월 25일 (2020) 비행일지 = TETTRA HORIZON 90 발사키트 제작 소식 (0) | 2020.04.26 |
4월 22일 (2020) 비행일지 = 한번 경험으로 충분 ㅠ.ㅠ (0) | 2020.04.24 |
4월 21일 (2020) 비행일지 = 강풍속 RC 글라이더 in 부여 구드래공원 (0) | 2020.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