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021 Flight

6월 04일 (2021) 비행일지 = 활주로 정비

박성만 2021. 6. 11. 21:00

내가 낸 세금이 내가 좋아하는 취미를 위해 쓰여지는 것은 감사한 일 입니다.

오늘 비행장에 나왔더니 정부 예산으로 활주로 정비중 이더군요 ^^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아름다운 날씨와 정비된 활주로에서 ~~~

 

어제 비 덕분에 하늘이 너무 아름다운 날씨 였습니다.

 

대전 드론공원에 도착 했더니 중장비들이 있군요.

 

활주로 정비 완료 ^^

 

저는 자금의 출처를 잘 모르지만 .....

국가의 예산으로 진행된 것은 맞습니다.

 

내가 낸 세금으로 내 취미에 도움이 된다니 ???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롤러 장비가 풀밭을 지나갔나 봅니다.

바닦이 단단하게 다져졌어야 될텐데 ...

 

평일이라 RC클럽의 공간 보다는 연구단체 또는 기업의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저는 피해를 주지 않는 시간대에 구석에서 조심히 날렸습니다.

 

멋진 날씨

 

W.C 친구가 오전에 일을 마치고 비행장에 나왔습니다.

 

P.K 친구도 나와서 함께 비행했습니다.

 

========================================================

 

비가 오는 날에는 국립세종수목원 Part 1 (2021.06.03)

 

비가 오면 비행장을 나가지 않고 '국립세종수목원'을 걸으며 이런저런 생각을 하러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