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023 Flight

4월 21일 (2022) 비행일지 = 비행 중년 in 부산 - 첫째날

박성만 2022. 4. 24. 23:39

RC 비행기 날리는 "비행 중년" 

'부산'에서 비행 첫날 입니다.

 

대학 동아리 선배님께서 해운대 리조트를 3박 4일 예약하셨다고

 

무료로 이용하라는 연락을 주셨습니다.

 

코로나19 거리두기가 해제 되기도 했고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서 무조건 내려왔습니다.

 

부산 !!!

 

'세종'에서 출발할 때는 날씨가 맑았는데 

 

'부산'에 도착하니 비가 내리네요.

 

F3A를 즐기시는 J.I 형님께서 나와주셔서

 

비행장 근처의 추천 가게로 왔습니다.

 

맛있네요 ^^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배도 부르고 기분도 좋아졌습니다.

 

J.I형님께서는 비 내리는 날씨에 연연하지 않고 기체를 조립합니다.

 

국내 유일의 ASCENT 110 업그레이드 버전 (컴퍼짓 동체)

 

비행 동영상

 

비행 동영상

 

빗 속에서도 멋진 기량을 보여 주셨습니다.

 

저의 비행 동영상

 

저는 글라이더로 비행장 신고 비행을 했습니다.

 

부산 도착 인증 

 

우천속의 비행을 마치고 비 내리는 광안대교를 넘어서 

 

선배님께서 무료로 4일간 예약해주신

 

리조트에 도착 했습니다.

 

'부산 해운대'에 도착하니까 갑자기 날씨가 맑아지네요.

 

리조트에 짐을 풀고

 

 

풍경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형님들께서 술 한잔 사주신다고 나오라고 하셔서

 

'서면'으로 나왔습니다.

 

저의 RC인생에 많은 도움을 주시고 공유하는 추억이 많은 선배님들과

 

행복한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1차는 오랜만에 맛보는 '대선 소주'로 ...

술 맛 끝내주네요 ~~~

J.Y형님

덕분에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2차는 내가 좋아하는 맥주

 

3차는 새벽에도 영업하는 서면 시장으로 와서 부산의 지역 음식을 맛봅니다

'돼지 국밥'

 

대학 동아리 선배님 J.Y형님 덕분에 시작된 '부산 여행'

 

멋진 형님들과 인생 이야기를 나누면서 여행 첫날을 마무리 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J.Y형님, J.I 형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