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 부터 카피 제작하던 YOSHIOKA MODEL 의 "알라딘-S" 가 완성되어서
처녀비행을 위해 부여 구드래 공원으로 나왔습니다.
공원 노면관리가 잘 되지 않아서 예전에 날리던 자리에서는 도저히 비행이 불가능 합니다.
백마강 선착장쪽으로 더 많이 나아가니 그나마 비행이 가능한 공간이 나왔습니다.
비행전 기념사진 부터 ~~~
ALADDIN-S (OS 25 SF abc)
(처녀비행:2012.06.15)
금일 비행 누적비행
=====================
6 6
6회 비행 했습니다.
잘 날아 주었구요.
몇년전 바다에 수장시켜 버린 Q.B 25 의 느낌 보다 좋은 것 같지 않습니다 ~_~
일단 수신기 밧데리를 감량 (에너루프 2,200 -> 에너루프 800) 하고
엔진 세팅이 더 안정되고 몇가지 믹싱 세팅만 더 잡으면 좀 더 개선된 비행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제대로 떨면서 처녀 했습니다.
혼자서 성취감에 사로 잡혀서 ㅋㅋㅋ 잘 놀았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1992년) 에 쓰던 20 년된 OS 25 SF abc 엔진 입니다.
비행에는 무리없이 돌아 주기는 하였지만 아직 안정적이지는 않습니다.
엔진 분해 조립을 한번 해 보아야 겠습니다.
얼마전 OS 61 SXH -> OS 70 Ultimate 로 변경하고 바닷가에서 비행에 실패한 파이퍼를 들고 나왔습니다.
PIPER J-3 CUB (OS 70 ULTIMATE)
(처녀비행:2003.11.29)
금일 비행 누적비행
=====================
1 15
1회 비행은 하였지만 역시나 하늘에서 안정적으로 돌지는 못했습니다.
연료통과 연료라인을 개선해야 된다고 생각했었는데요.
다음 비행에 나오면 많이 개선 될 것 같습니다.
집에서 놀고 있는 성능 저하된 OS 70 ULTIMATE 로도 멋있는 비행이 가능하다는 것에 대만족 합니다.
오늘은 두녀석으로 잘 놀고 왔습니다.
앙증맞은 "알라딘-S" 는 바닷가 노면 상태가 불량할 때 이렇게 던져서 이륙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작했구요.
바닷가에서 부담없이 날리기에 딱 인 기체를 가지게 되어 기쁩니다 ^.^
부여 구드래 공원 옆에 위치한 "장원막국수" (막국수 \ 5,500 / 편육 \ 15,000) 라는 맛집입니다.
비행을 무사히 마치고 명당 자리에 앉아서 맛집에서 식사를 하니 정말 행복합니다 *^.^*
'2010~2013 F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22일 (2012) 비행일지 = 족보와 이름을 넣어주고 비행까지 ~ (0) | 2012.06.22 |
---|---|
6월 19일 (2012) 비행일지 = 잘 풀리던 날 *^.^* (0) | 2012.06.19 |
6월 11일 (2012) 비행일지 = 바닷가 비행 실패 -.-;; (0) | 2012.06.12 |
5월 18일 (2012) 비행일지 = 멋진 비행장 & 공참대회 참가 연습 !!! (0) | 2012.05.21 |
5월 17일 (2012) 비행일지 = 새엔진 길들이기 中 (0) | 2012.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