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어 비트 의 두번째 비행 나들이 입니다.
오늘은 무게중심 맞추기 위주의 비행을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동체 면적이 넓고 카날이 위,아래 달리면서 무게중심점 찾기가 걱정이 되었는데요.
다행히 현 상태에서 확인이 가능하였고
다음 비행에서는 기체 전장을 조금 수정한 후 비행하면 더 나은 비행이 가능하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F3PBEAT
(처녀비행:2013.11.30)
금일비행 누적비행
========================
5 7
CLICK - Yellow
(처녀비행:2013.01.19)
금일비행 누적비행
========================
14 215
(370 mA = 1B: 55 / 2B: 53 / 3B: 54 / 4B: 47 / 5B: 44 / 6B: 42)
(260 mA = 1B: 17 / 2B: 16 / 3B: 14 / 4B: 14 / 5B: 14)
(180 mA = 1B: 3 / 2B: 3 / 3B: 3)
(Thunder 2 Cell = 1B: 31 / 2B: 31 / 3B:1)
무게중심 확인하느라 이것저것 시도해 보았습니다.
다음 비행에는 몇몇 부분을 수정하고 비행해 보려 합니다.
다음주에는 더 나아진 비행성능을 기대해 봅니다 ^.~
아래의 동영상은
요즘 제가 연습하고 있는 2013 German Indoor Aerobatics Championship
F3P-Sport 분야의 2위를 차지한 13 살 Tim Hackh (독일) 선수의 연기 입니다.
'2010~2013 F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월 08일 (2013) 실내비행일지 = 인도어 비트 수정사항들 (0) | 2013.12.08 |
---|---|
2013 제3차 KIRC 실내비행모임 (12월 07일) 참가기 (0) | 2013.12.07 |
11월 30일 (2013) 실내비행일지 = F3P BEAT 처녀비행 성공 ! (0) | 2013.12.01 |
11월 23일, 24일 (2013) 실내비행일지 = 차기 기체 설계중 ~ (0) | 2013.11.25 |
11월 03일 (2013) 실내비행일지 = 프로펠러 교체 테스트 (0) | 2013.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