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에너지와 열정이 담긴 "인도어 비트" 처녀비행이 있었습니다.
속성으로 설계하고 만드느라 초쵀해진 내모습 !
그래도 단기간에 끝을 내어야지 그러지 않으면 길게 늘어져 버리고 에너지가 떨어져서 .............
어쨌든 프로토타입은 완성 했습니다.
다음은 이번 제작된 기체를 통해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감량기체를 제작하는 것 입니다 ^^
처녀비행전 인증샷 찍어 보았습니다.
BEAT
(처녀비행:2013.11.30)
금일비행 누적비행
========================
2 2
CLICK - Yellow
(처녀비행:2013.01.19)
금일비행 누적비행
========================
18 201
CLICK - Blue
(처녀비행:2013.01.20)
금일비행 누적비행
========================
5 218
(370 mA = 1B: 54 / 2B: 52 / 3B: 53 / 4B: 46 / 5B: 43 / 6B: 41)
(260 mA = 1B: 15 / 2B: 14 / 3B: 12 / 4B: 12 / 5B: 12)
(180 mA = 1B: 2 / 2B: 2 / 3B: 2)
(Thunder 2 Cell = 1B: 31 / 2B: 31 / 3B:1)
처녀비행 성공 인증샷 입니다 ^.~
비행의 느낌은
"느리다"
"천천히 돌아간다"
"하강 속도가 제어 된다"
"항력이 증가되어 추력이 더 필요하다"
"측면 부상력이 좋다"
당연한 것이었지만 "뒤가 무겁다" 등등등 입니다.
많은 특성들은 조금더 날려보고 파악하려 합니다 !
아래의 동영상은
요즘 제가 연습하고 있는 2013 German Indoor Aerobatics Championship
F3P-Sport 분야의 2위를 차지한 Lukas Bißlich (독일) 선수의 연기 입니다.
'2010~2013 F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 제3차 KIRC 실내비행모임 (12월 07일) 참가기 (0) | 2013.12.07 |
---|---|
12월 01일 (2013) 실내비행일지 = F3P BEAT 무게중심 맞추기 ... (0) | 2013.12.01 |
11월 23일, 24일 (2013) 실내비행일지 = 차기 기체 설계중 ~ (0) | 2013.11.25 |
11월 03일 (2013) 실내비행일지 = 프로펠러 교체 테스트 (0) | 2013.11.04 |
10월 20일 (2013) 실내비행일지 = F3P AP-15 연습 ^^ (0) | 2013.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