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017 Flight

8월 29일 (2017) 비행일지 = 쌍발 엔진비행기의 압박

박성만 2017. 8. 31. 14:13

쌍발 엔진비행기의 압박 ~,.~

 

전동기를 들고 나가서 엔진기와 함께 비행해 보면 전동기가 얼마나 편한지 느끼게 됩니다.

 

근데, 쌍발기는 압박이 더하네요.

 

물론 엔진의 컨디션을 믿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계속 신경이 쓰이고 공명음에 집중하게 됩니다.

 

역시 날리는 맛은 압박이 있어야지 성취감도 있네요.

 

밋밋한 전동기는 스트레스는 없지만 그만큼 뭔가를 성취했다는 기분도 덜 한것도 사실 입니다.

 

그래서, 저는 꼭 엔진기를 날립니다 ^^

 

남자는 엔진 !

 

엔진이 두개면 박력도 두배 ㅋㅋㅋ

 

 

 

 

  WIND S 110 E

(처녀비행:2016.11.09)

금일비행     누적비행 

=====================

      4                 105

(6 Cell = 1B: 41 /  / 3B: 106 / 4B: 97 / 5B: 71 / 6B : 74 / 7B: 68 / 8B: 80 / 9B: 77)

(4 Cell = 1B: 89 / 2B: 68 / 3B: 83 / 4B: 63 / 5B: 47 + 6B: 65 / 7B: 71 + 8B: 69 / 9B: 8 / 11B: 14 / 12B: 14)

(2 Cell = 1B: 35 / 2B: 43 / 3B: 44 / 4B: 38 / 5B: 38 / 6B: 96 / 7B: 65 / 8B: 59 / 9B: 63 / 10B: 61)

 

 

 

 

 

 

 

 

 혼자 날리는 비행이라 비행 인증샷이 없어 대신 엔진 회전 인증샷 이라도 ....

 

 

 

 

 엔진이 두개라서 제초작업도 2배로 ~~~

 

 

 

 

 요즘 하늘 정말 좋습니다.

멋진 하늘에 울려 퍼지는 트윈 엔진 공명음 !!!

 

 

 

 

 TWIN HORNET 30 SR (OS MAX 25 F x 2)

(처녀비행:2016.05.19)

금일비행      누적비행
=====================

     2                 10

 

 

 

평화로운 비행장 입니다 ^^

 

=======================================================================================================

 

고향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장모님과 함께 ~

그리고

여름이면 생각나는 고향의 "콩국"

콩국을 맛보기 위해 경화 5 일장에 다녀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