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9 F3A 국가대표선발전(10월 14일, 밀양시) D - 38 일
연습 목표는 대회전 비행장 출격 : 13 회 (달성 : 4 회)
WIND S 110 E
(처녀비행:2016.11.09)
금일비행 누적비행
=====================
4 435
(6cell = 1B: 77 / / 3B: 106 / 4B: 97 / / 6B : 98 / 7B: 115 / 8B: 133 / 9B: 125)
(5cell = 1B: 9 / 2B: 10 / 3B: 5 / 4B: 5 / 5B: 6 / 6B: 6 / 7B: 5 / 8B: 6 / 9B: 13 / 10B: 11)
(4cell = 1B: 98 / / 3B: 85 / 4B: 65 / 5B: 89 + 6B: 105 / 7B: 119 + 8B: 116 / / 11B: 16)
(3cell = 1B: 32 / 2B: 16)
(2cell = 1B: 35 / 2B: 46 / 3B: 47 / 4B: 38 / 5B: 38 / 6B: 123 / 7B: 116 / / 9B: 115 / 10B: 109)
오늘은 날씨가 흐리고
천변에 물은 여전히 가득 입니다.
아주 아주 집중하고 날리는 첫탕.
이게 곧 저의 현재 실력이지요.
바람은 평소와는 다른 '뒤에서 앞으로 강하게 불어오는 바람' !!!
그렇게 집중하면서 날렸음에도 불구하고 기체는 멀어져만 가네요.
"내 실력이 이것밖에 되지 않았던가"
기체를 가까이 끌어올 수가 없습니다.
기본기 부족 ~,.~
https://nsrca.us/index.php/powerpoint-presentations
F3A 기본 거리는 150 m 라고 주어져 있구요.
거리 175 m 부터는 다운그레이드 들어갑니다.
점수는 사진과 같이 기본 감점을 받고 메뉴버를 수행하는데요.
오늘 뒤에서 불어오는 강한바람에 기체를 끌어오지 못하고 수행한 비행은 약 230 ~ 250 m
이건 저의 예상 입니다.
제가 보기에도 불편할 정도 였으니까요.
수평비행 윈드코렉션부터 다시 기본기를 다져야 겠습니다 ~,.~
저녁으로 양평해장국 혼밥을 합니다.
이렇게 "가족과의 저녁식사도 피하면서 비행 연습을 하고 있는데 실력은 제자리"라니 ~,.~
자판기 커피를 마시면서 무너진 마음을 달래 봅니다.
"나름 집중하면서 날렸는데 내가 이정도 밖에 안되다니 ........."
마음이 울쩍해서 ...
회사 동료에게 전화를 걸어 늦은 9시가 넘어서 술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역시 패턴의 길은 해도해도 끝이 없네요.
다시 처음부터 해야된다는 기분이 들어 씁쓸했습니다.
=====================================================================================================
단기 마도로스 업무중인 Y 형님께서 선상에서 보내주신 사진들 ~
나의 비참한 비행실력으로 무너진 마음을 이사진들로 달래 봅니다.
가슴 시원해 지네요 ^^
======================================================================================================
가족과 함께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바다뱀 연구소" 에서 ~~~
제가 초등학교 시절에 백과사전에서 바다뱀 사진을 보고 너무 신기했던 기억이 생생한데 이렇게 직접 보기는 처음 이네요.
2018 여름 가장 신기했던 순간 입니다.
'2018~2019 F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10일 (2018) 비행일지 = 같은날 다른 하늘 (선발전 D - 34 일) (0) | 2018.09.13 |
---|---|
9월 08일 (2018) 비행일지 = 비행장행 새로운 동선 (선발전 D - 36 일) (0) | 2018.09.11 |
9월 05일 (2018) 비행일지 = 배터리 선별 (선발전 D - 39 일) (0) | 2018.09.07 |
9월 04일 (2018) 비행일지 = 라퓨타 신드롬 (선발전 D - 40 일) (0) | 2018.09.07 |
9월 03일 (2018) 비행일지 = 비행시작 & (선발전 D - 41 일) (0) | 2018.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