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dle East/DUBAI

두바이에서 이스탄불 플라이 두바이 항공 'FLY DUBAI' (2019.05.21)

박성만 2019. 11. 9. 16:12

여행 13일차

두바이 7일차 일정을 마치고 '터키 이스탄불'에 도착 했습니다.

(2019.05.21)



두바이에서 이스탄불 플라이 두바이 항공 (FLY DUBAI)

비행시간은 약 5시간 입니다.


두바이 알막툼공항 출국장에 나왔습니다.


비행기 탑승시간은 오후 4시 이구요.

출국장에서는 2시경에 들어왔으니까 2시간 여유가 있네요.



이런 오토바이로 사막 투어링이 가능한가요 ?



오 ~ 홋 ~ 맥주펍이 있습니다.


중동의 이슬람국가에서 낮시간에 맥주라 !!!

공항출국장이라 가능하지만 '두바이'가 정말 개방적이기는 하네요.









귀신에 홀린듯 C13 게이트에 왔습니다.

C21 게이트에 가야되는데 .......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


그래서, 한잔 마셨습니다.


라마단 기간에 낮술이라 !!!

감회가 새롭네요.


생라면 먹은지도 20년이 넘었는데 이런 환경에서는 이것도 맛있네요 ^^


오후 3시를 가르키는 시간과 내가 이용할 항공기편 입니다.



이제 비행기로 이동할 시간 이네요.













플라이 두바이 항공





LCD 화면은 있지만 이용할 수 없었구요.

좌석간의 간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LCC항공기로 인천에서 방콕으로 가는 그 분위기 그대로 입니다.

다만, 좌석이 더 편하기는 합니다.


간단하게 기내식도 나오는군요.


'두바이 알막툼공항'을 16:45 정시에 출발해서

'이스탄불 사비하퀵첸공항'에 20:30 도착했으니까

정확히 4시간 45분 비행했습니다.


이제부터 3박 4일간에 예정에 없는 '터키 이스탄불' 여행이 시작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