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021 Flight

6월 06일 (2020) 비행일지 = F3A F21 메뉴버에 관한 대화 !!!

박성만 2020. 6. 10. 00:10

F3A 국가대표선발전 스케줄과 관련해서 F메뉴버 도입 지속여부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I.C.Kim 선수와 나누었습니다.

서로의 입장 차이가 틀리기에 합의점에 도달하기 위한 대화가 지속되었고 개인적으로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와는 다른 관점에서 F3A를 바라보는 선수와의 대화는 나의 생각에도 많은 변화를 줄 수 있기에 신선하고 유익한 시간 이었습니다.

 

8년만의 뱅퀴시 ^^

 

전동비행기의 장점은 8년의 시간이 흘렀는데도 변함없는 컨디션을 유지한다는 것 입니다.

 

30도가 넘는 날씨여서 일찍 비행장으로 출발 했습니다.

 

새벽 6시 30분 아침식사를 하고 비행을 시작합니다.

 

아주 이른시간인데 구청에서 체육공원 풀관리를 해 주시고 계셨습니다.

 

덕분에 활주로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는 살짝 잊을수 있게 되었네요.

 

모닝커피

 

고급원두로 내린 커피를 친구가 준비해 왔네요 ^^

 

매번 찍어도 멋진 장면 !!!

 

핸드캐치

 

IKARUS GLIDER 1937
(첫비행:2019.09.06)
금일비행  누적비행
===================
      5           73

(3cell = 2B : 50 / 3B: 65 / 4B: 52 / 5B: 51)

 

글라이더 핸드캐치를 동영상으로 보시죠 ^^

활주로 풀 관리가 어느정도 마치게 되어서 패턴기를 날리기 위해 활주로에 왔습니다.

 

관리해 주신 구청에 감사드리며 ......

 

비행 준비

 

8년만의 비행

뱅퀴쉬2M

 

WIND S 110 E (첫비행:2016.11.09)
금일비행   누적비행
=====================
       2         1,011

(6cell = 1B: 154 / 2B: 2 / 3B: 3 / 6B : 105 / 7B: 119 / 8B: 200 / 9B: 130)
(5cell = 1B: 23 / 2B: 46 / 3B: 41 / 4B: 43 / 5B: 40 / 6B: 43 / 7B: 41/ 8B: 44)
(4cell = 1B: 4 / 5B: 172 / 6B: 162 / 7B: 173 / 8B: 164)
(3C = 1B: 142 / 2B: 135 / 3B: 58 / 11B: 119)
(2cell = 1B: 5 /7B: 177 / 9B: 176)

 

F3A 풀사이즈 뱅퀴시 비행을 동영상으로 보시죠 ^^

명기의 등장

'주니어 팰콘'

파워마스터 연료통에서 구력이 느껴지고 아주 품격있는 느낌 입니다.

 

팰콘의 비행 영상은 다음 기회에 ......

 

'대전드론공원'에서 비행을 마치고

 

'성우엔지니어링'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진지한 분위기의 선수분들 이십니다.

 

성우에서 점심을 먹고

 

F 메뉴버에 관해서 I.C.Kim 선수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서로의 관점이 있기에 각자의 의견을 존중하면서 합의점을 찾기 위해서 대화의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다음 주말 F3A 모임에서 결론을 내기로 하고 ......

반가운 매니아분들과는 다음 주말에 다시 한번더 만나기로 했습니다.

 

저녁은 가족과 함께 *^.^*

점수를 따내기 위해서 한우 꽃등심과 살치살로 모셨습니다.

 

코로나19로부터 가장 안전하다고 판단되는 넓은 공간의 카페로 이동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아들의 유튜브 채널에 올려져 있는 기타 연주영상을 감상해 보시죠 ^^

 

 

아들과 나의 최애밴드 '린킨파크'의 곡을 아들이 연주한 영상입니다.

감상해보시죠 ^^

 

bohemian rhapsody solo.mp3
0.90MB

아들의 '보헤미안 랩소디'연주 파일도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