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2009 Flight

8월 09일(2009) 비행일지 = 몰입비행 at 부석 비행장

박성만 2009. 8. 10. 17:29

 글에 앞서 "부석비행장"을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신

서산하늘사랑 신동식 회장님 과 최근복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폭염주의보 속에 10시간 머물면서 16회 비행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요즘 계속된 과음으로 몸상태가 별로 -.-;; 였는데

폭염주의보+콘크리트 지열 속에 머리가 띵할 정도로 비행장에서 땀을 많이 흘렸지만 수분도 많이 보충해 주어서

신진대사가 아주 좋아진 느낌 ^.^ 입니다 ㅋㅋㅋ

 

 8월 29일 춘천대회에 참가할까? 말까? 하면서

ZEN 90 : 11회 비행과 GranBird 90 : 5회 비행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길을 안내해 주시느라 09:00 부터 만나서 오전에 같이 비행하신 최금복님 이십니다.

비행기를 사랑하는 열정은 저보다 100배 이상 이셨습니다 ^.~

 

 최금복님의 "멘토 45"  시원한 비행 ~~~

 

오후가 되면서 늘 그렇듯이 혼자 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때부터 폭염과 사투를 벌였지만....................... 

주력기와 세컨드기의 비행느낌을 동일하게 잡아주느라 미세한 세팅들을 조금씩 바꾸어 주면서 고통을 즐겼습니다 ㅡ,.ㅡ

 

한손신공으로 잡아낸 인증샷 *^.^*

 

GranBird 90 (OS 120 lll pump )
(처녀비행:2009.06.11)
금일비행     누적비행 
=====================
     5                 18

 

 한손신공으로 잡아낸 인증샷 *^.^*

 

ZEN 90 (SAITO 115)
(처녀비행:2009.04.28)
금일비행     누적비행 
=====================
    11                61

 

 저녁 7시경 비행을 마치고 해가 지는 "부석비행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완전 쵝오 !!! ^.~

 

 곧바로 개인적인 약속이 있어 안면도 백사장 해수욕장으로 Go ~ Go ~

운전중 AB 방조제를 지나면서 멋진 일몰을 담아 보았습니다.

 

 비행을 마치고 안면도 백사장 해수욕장에서 하루를 마감했습니다.

다음날 오전에도 비행을 하고 싶었지만

폭염주의보+콘크리트 지열 속에 완전 녹초가 되어서 그냥 집으로 돌아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