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2009 Flight

8월 22일(2009) 비행일지 = 춘천대회(29일) 출사표를 던지며 ㅋㅋㅋ

박성만 2009. 8. 22. 21:12

 GranBird 90 (OS 120 lll pump )
(처녀비행:2009.06.11)
금일비행     누적비행 
=====================
     5                 30

 

 정말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비행을 나왔습니다.

아내가 "날씨가 흐려서 비행장에 가도 좋을것 같은데" 라는 말이 떨어짐과 동시에 비행기를 꺼내어 차에 싣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부석비행장으로 달려 ~ 달려 ~ 열심히 달려서 도착하니

현대서산농장의 Air Tractor "AT-802" 가 열심히 농약을 뿌려주고 있네요 -.-;;;

3시경에 도착한 비행장에서 실기비행이 끝날때까지 1시간 30분 정도를 기다렸습니다 -,.- 

 

아내가 비행장에 따라오니 과일 뭐 이런것도 먹을 수 있고 ㅋㅋㅋ

난 장가가기전 과일 이런거는 사먹는 것이 아니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여자들이 이런거는 잘 챙기는 것 같아요 ~

그래도 터무니없이 비싼 과일값은 아깝지만 ㅡ,.ㅡ

랜딩중 콘그리트에 살짝 닿은 APC 15x8 프로펠라  교체 해주는 \ 17,700 은 안 아깝다는거 ㅋㅋㅋ

 

 미국 텍사스 에어트랙터社의 농약살포기 Air Tractor "AT-802" 의 금일 작업중 사진 입니다.

어찌나 저공으로 스릴있게 비행을 하시던지 구경하는 우리는 즐거웠네요.

 

 농약살포작업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4살 아들녀석이 재롱을 떨어주네요 ㅋㅋㅋ

아직은 "아빠 비행기 무서우니까 저기서 날려" 하면서 쫒아내기는 하지만

훗날 저의 훌륭한 보조자가 되어줄??? 녀석 입니다.

물론 아내의 반대가 심하긴 하겠지만요 -.-;;

 

 현대서산농장 농약살포기 Air Tractor "AT-802"

현대서산농장에서 열심히 작업중 ~~~ 완전 멋지네요 @.@

보조활주로로 완전 근접하여 비행중에 저의 허접한 똑딱이 카메라에도 잡힐만큼 팬써비스 비행을 해 주시네요 ㅋㅋㅋ

 

Air Tractor "AT-802" 의 비행사진 많이 찍었는데요.

따로 글 작성해서 올려보겠습니다.

 

 금일 5회 비행을 마쳤습니다.

29일 춘천대회 참석을 위하여

28일 비발디파크 1박을 예약해 두었구요.

28일 회사 휴가내고 가족과 함께 아침일찍 출발해서 "오션월드" 워터파크에서 하루종일 놀고

29일 일찍 춘천에서 대회 치루고 분위기 봐서 당일 또는 주변여행후 다음날 내려오는 일정으로 가족과 합의 보았습니다.

 

항상 대회에서 쪽팔지 말아야지 하는 마음으로............................근데 잘 안되네요 ㅌㅌㅌ

F3A를 좋아하시는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

그럼 대회 때 뵐께요 ^.~

 

 처가식구들과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고 왔습니다.

 

배냇골 계곡(밀양~울산) => 자수정동굴나라(울산)

=> 언양불고기 특구 (울산) => CGV 영화 "해운대" 가족단체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