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dle East/DUBAI

"두바이"로 운전해서 들어가기

박성만 2011. 3. 12. 01:45

 

 

두바이를 혼자서 승용차로 1박 2일간 다녀 왔습니다.


특별한 준비없이 너무 급하게 떠난 여행이라

알찬 여행은 아니었지만 이제 두바이와 아부다비를

승용차로 다닐 자신감이 생긴것으로 상당히 만족 합니다.

 

끝없는 직선의 고속도로를 달려 아부다비까지 도착하는데

2시간 30분 입니다.

 

 

계속 끝없는 직선의 고속도로를 달려 빌딩숲으로 들어 옵니다.

이제 드디어 "Burj Khalifa " 가 보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Burj Khalifa "가 나왔으니

"DUBAI" 도착 입니다.

여기까지 4시간 운전 입니다.

 

 

"버즈 칼리파"를 지나 계속 빌딩숲으로 달립니다.

여기는 네비게이션도 없고

믿을 것이라고는 지도와 동물적인 나의 방향 감각 !!!

일단 내가 예약한 호텔은 "버 두바이" 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과

"버주만 몰" 옆이라는 것 그리고 호텔 위치 지도로

무조건 Go ~ Go ~

 

일단 다행히도  "Bur BUBAI" 표지판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두바이 메인 도로에서 Bur DUBAI 뱡향으로 들어오면

첫번째 만나는 로타리에서

Bur DUBAI 뱡향으로 잘 빠져 나와야 합니다.

일단 이방향으로 나왔다면 METRO 와 나란히 달리면 됩니다.

그러면 왼쪽에 "Burjuman Mall"이 보입니다.

OK !!! "Burjuman Mall"

 

그런데 여기에서 부터는 호텔을 도저히 찾을 수가 없네요.

일단 주차 가능한 공간에 주차를 하고

주차시는 무인주차기이기 때문에 꼭 주차증을 끊어서

차 앞에 놓아 두어야 합니다.

아니면, 상당한 벌금이 -.-;;

 

주차를 마치고 택시를 잡습니다.

그리고 택시 기사에게 호텔을 가자고 하고

길을 익힌후 다시 주차한곳으로 돌아옵니다.

OK !!! 호텔까지 가는길도 이제 알았습니다 ^.^

 

 

이렇게 해서 "FORTUNE HOTEL"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길은 "Burjuman Mall"에서 좌회전후

첫번째 신호에서 좌회전 그리고 우회전 & 우회전 입니다.

간단하게 "Burjuman Mall" 옆 ADCB 건물 뒤에 위치 합니다.

 

제가 끌고온 NISSAN SUNNY ㅋㅋㅋ

근데 주차를 하러 들어가려는데 오른쪽에 주황색의 슈퍼카 !!!

3억이 넘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가 있네요.

허름한 건물 주차장에 먼지가 수북히 쌓인 슈퍼카...........

이동네가 이런 분위기구나 *^.^*

 

 

"Burjuman Mall" 옆 ADCB 건물 뒤에 위치한

아파트형 (우리로 말하면 콘도형) "FORTUNE HOTEL" 입니다.

 

두바이는 가장 저렴해도 호텔비가 10만원선 입니다.

저도 가장 저렴하고 그나마 평점 좋은 곳으로 골라~골라~

여기까지 오게 되었네요.

걸어서 2분거리에 "Khali Bin Al Waleed" METRO Station 이 있고

무엇보다 밥을 해 먹을수 있어 식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생각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저녁도 먹었으니

"버즈 칼리파 와 두바이 몰" 로 Go ~ Go ~

 

호텔에서 걸어서 2분거리에 있는

"Burjuman Mall" 과

"Khali Bin Al Waleed" METRO Station

전철을 이용해서

"Burj Khalifa 와 DUBAI MALL" 로 Go ~ G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