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east Asia/TAIWAN

대만 까르푸 중산점

박성만 2017. 5. 3. 13:50

대만 대형 마트 까르푸 (중산역, 솽리엔역 부근) 입니다.

B2 가전/의류/생활용품, B1 신선식품/식료품, 1F 푸드코트/쇼핑몰, 2F~8F 주차장

대만여행의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까르푸 중산점 입니다.

솽리엔역 2번출구 나와서 우측으로 걸어가면 되지만 거리가 좀 있습니다.

우리가족은 솽리엔역 부근의 요미호텔에서 택시를 탔습니다.

택시비 80 NT = \ 2,960

우리가족 여행의 시작은 오전 10시 입니다.

호텔에서 조식을 먹고 충분한 휴식과 준비후에 10시에 출발해서 10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까르푸에 도착 했습니다.

1층 푸드코트에 매력적인 레스토랑이 많이 있네요 ^^

지하 1층 식품 매장에 들어오면 제일 먼저 반기는 것이 대만 여행 기념품 !

펑리수, 각종 과일 젤리, 누가크래커 등등등

대만 여행 기념품 가격은 이곳 까르푸와 비교하고 야시장등에서 저렴한 곳을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과일의 천국 대만 !

망고가격이 싸지는 않네요.

그래도 많이 먹고 왔어야 되는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여행와서 현지 시장과 마트 쇼핑은 최고의 즐거움 중 하나 입니다.

섬나라여서 해산물도 풍부하고 ~

제가 좋아하는 맥주도 가득  ^.^

아내가 원하는 몇몇 아이템들을 구입 해서 큰 박스에 담아 포장을 하고 귀국할 때 수화물로 가지고 들어 왔습니다.

'Southeast Asia > TAIW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국립 고궁박물관  (0) 2017.05.03
대만 국립 고궁박물관 대중교통 타고 가기  (0) 2017.05.03
대만 철판요리 맛집  (0) 2017.05.03
지우펀에서 타이베이 버스 타기  (0) 2017.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