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수집기체 ' 밍양모델 카프리스 15 ARF 키트 '를 살펴보시죠.
키트 박스를 오픈하고 가조립해 보았습니다.
스키시즌 마지막주 이지만 주말에는 RC비행장 입니다.
어제까지 강풍이라서
오늘 하늘이 아주 맑고 시야가 좋습니다.
이제 아이스크림이 어울리는 계절이 오고 있네요.
제가 우리 클럽 아이스크림 담당입니다 ^^
커피도 한잔 마시면서
700급 헬기를 시원하게 날렸습니다.
확실히 700급을 날리면 비행의 즐거움이 더 큽니다.
기체 사이즈와 비행 압박감에 많이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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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 키트 이야기 No. 14, 15
대만 밍양모델 카프리스 15 ARF KIT는 제가 10 ~ 15 엔진들이 좀 많이 있어서 엔진 테스트용 비행 기체로 구입해 두었습니다.
10급 으로는 크기가 큰 편 입니다.
밍양모델 대만 주소가 있네요.
갑자기 2017년 가족과 함께 갔었던 5일간의 '타이베이' 여행이 생각나서 링크에 걸어 두었습니다.
http://blog.daum.net/rc-f3a/8550691
키트 내부에 있던 카탈로그
SKYRAIDER25 포스팅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키트 박스를 오픈해서
내용물을 꺼내었습니다.
제가 이 기체를 만든다면 내부의 악세사리는 하나도 쓰지 않을 것이고
연료통은 MK, 랜딩기어는 카본, 나머지 링키지류는 가장 최근에 구입한 장비들로 교체해서 제작하려고 합니다.
1990년대 중반에 만들어진 기체이므로 30년 세월이 흘렀을텐데요.
제작상태와 보관상태가 최고 입니다.
수직미익을 조립하고 수평미익을 배치해 보았습니다.
스티커 필름을 제거하고 모노코트 필름을 부착해 볼까???하는 생각도 해보고
제작 관련 이런저런 생각들을 하고 있으면 상상 그자체만으로도 행복해집니다.
가조립은 쉽게 완료 되었구요.
CAPRICE15 기체는 아주 깔끔한 자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가 소장하고 있는 10, 15급 새 엔진이 5개 있고 중고 엔진들도 몇개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15엔진으로 디스플레이 해 보았습니다.
이 기체의 가치는 추측컨데 아래의 일본 기체들보다는 저렴할 것 입니다.
소개해드리는 CAPRICE15 기체와 비슷한 크기의 ARF 키트 2022년 낙찰가를 참고로 올려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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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의 일상은 스키
한 치 앞을 못보는 구름속 스키
앞을 볼 수 없는 안개속
48세 내 인생 같아서 ...
마음이 ㅠ.ㅠ
시즌 21 회차 스키는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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