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 회 비행의 흔적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4 년째 비행중인 "BEAT 14"
2 년째 비행중인 "BEAT 16"
두 기체의 비행횟수가 합쳐서 2,000 회가 되었습니다 ^^
BEAT 14 (처녀비행 : 2014.02.23)
12월말비행 누적비행
===========================
1 914
BEAT 16 (처녀비행 : 2016.01.30)
12월말비행 누적비행
===========================
60 1,086
(120 mA = 1B: 27 / 2B: 27 / 3B: 25 / 4B: 25 / 5B: 25 / 6B: 23 / 7B: 20 / 8B: 21)
(180 mA = 1B: / 2B: / 3B: )
(300 mA = 1B: 1 / 2B: / 3B: / 4B: / 5B: / 6B: / 7B: / 8B: / 9B: )
(370 mA = 5B: 46 / 6B: 50)
(550 mA = 1B: 10 / 2B: 11)
12 월 말에도 어김없이 이틀간 눈이 내렸구요.
저는 실내에서 비행을 즐겼습니다.
4 년째 비행중인 "BEAT 14"는 107 g 으로 2014.02.23 처녀비행시 85 g 에서 22 g이 증가 되었습니다.
견적시 사용한 접착제의 중량증가만으로도 엄청나지요 ~,.~
2018/19년 새롭게 적용되는 F3P AP-19 메뉴버를 연습중인데요.
동영상에서의 비행과 똑같이 그리려고 합니다.
메뉴버 해석에 이런저런 고민들 없이 국제대회 2 위 성적의 비행과 똑같이 비행하면 되겠지요 ^^
2 년째 비행중인 "BEAT 16"은 견적의 연속 입니다.
새로운 메뉴버의 연습은 견적을 수반합니다 ~,.~
그만큼 중량도 늘어나겠네요 ~.~
17/18 인도어시즌 목표중 하나인 F3P AP-19 비행 동영상을 조만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2018 년 새해 첫날은 가족과 함께 "동학사"에서 새해 소망을 빌어 보았습니다.
옛날의 추억을 느낄 수 있었던 "풀빵"
여기는 요즘 HOT 하다는 회전카페 입니다 ^^
카페 내부가 회전하기 때문에 전망을 360도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1시간에 1 바퀴 ^.~
'2014~2017 F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월 22일 (2017) 비행일지 = 겨울철 비행가능 수준 (0) | 2017.12.24 |
---|---|
12월 19일 (2017) 비행일지 = 겨울철 비행금지 기준 ~,.~ (0) | 2017.12.20 |
12월중순 (2017) 실내비행일지 = 1,000 회 비행과 견적들 (0) | 2017.12.18 |
12월초 (2017) 실내비행일지 = 2018년 F3P INDOOR 비행시즌 시작 ! (0) | 2017.12.07 |
11월 28일 (2017) 비행일지 = 마무리되는 좋은 계절 (0) | 2017.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