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2017 Flight

12월말 (2017) 실내비행일지 = 2,000 회 비행의 흔적

박성만 2018. 1. 1. 01:36

2,000 회 비행의 흔적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4 년째 비행중인 "BEAT 14"

2 년째 비행중인 "BEAT 16"

두 기체의 비행횟수가 합쳐서 2,000 회가 되었습니다 ^^


BEAT 14  (처녀비행 : 2014.02.23)
   12월말비행        누적비행
===========================
          1                     914

BEAT 16  (처녀비행 : 2016.01.30)
   12월말비행         누적비행
===========================
        60                   1,086
 
(120 mA = 1B: 27 / 2B: 27 / 3B: 25 / 4B: 25 / 5B: 25 / 6B: 23 / 7B: 20 / 8B: 21)
(180 mA = 1B:  / 2B:  / 3B:  )
(300 mA = 1B: 1 / 2B:  / 3B:  / 4B:  / 5B:  / 6B:  / 7B:  / 8B:  / 9B: )
(370 mA = 5B: 46 / 6B: 50)
(550 mA = 1B: 10 / 2B: 11)





12 월 말에도 어김없이 이틀간 눈이 내렸구요.

저는 실내에서 비행을 즐겼습니다.









4 년째 비행중인  "BEAT 14"는 107 g 으로 2014.02.23 처녀비행시 85 g 에서 22 g이 증가 되었습니다.

견적시 사용한 접착제의 중량증가만으로도 엄청나지요 ~,.~


2018/19년 새롭게 적용되는 F3P AP-19 메뉴버를 연습중인데요.


동영상에서의 비행과 똑같이 그리려고 합니다.

메뉴버 해석에 이런저런 고민들 없이 국제대회 2 위 성적의 비행과 똑같이 비행하면 되겠지요 ^^


2 년째 비행중인 "BEAT 16"은 견적의 연속 입니다.




새로운 메뉴버의 연습은 견적을 수반합니다 ~,.~

그만큼 중량도 늘어나겠네요 ~.~





17/18 인도어시즌 목표중 하나인 F3P AP-19 비행 동영상을 조만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


2018 년 새해 첫날은 가족과 함께 "동학사"에서 새해 소망을 빌어 보았습니다.























옛날의 추억을 느낄 수 있었던 "풀빵"


여기는 요즘 HOT 하다는 회전카페 입니다 ^^


카페 내부가 회전하기 때문에 전망을 360도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1시간에 1 바퀴 ^.~




모두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